달콤한 헥사 게임 캔디 블라스트 매니아 중독성 게임 어플

반응형



저는 헥사 게임 매니아 입니다. 콤보나 기술로 블럭들이 화려하게 터질때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어플 중에서 헥사게임이 새롭게 출시되면 모두다 해보는 편입니다. 저는 게임성 보다는 이펙트입니다. 이쁘거나 화려해야 합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캔디 블라스트 매니아 아는 이쁜 헥사게임에 속합니다. 사실 이 어플은 나온지 5년이 된 게임입니다. 그 옛날 애니팡이 유행하던 시절과 비슷한 시기에 출시했습니다. 하지만 은근히 아시는분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소개해 드립니다. 캔디 블라스트 매니아 꽤 완성도 있는 게임입니다. 그냥 묻히기는 좀 아깝습니다. 지금은 약간의 광고 (게임성을 가리지 않는 범위내에서 소소하게)가 있지만 아직 할만합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캔디크러쉬는 기억하시나요?
- 헥사게임이면 무조건 해봐야지
- 달콤 새콤한 비쥬얼이 좋다면 해보세요. 

다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캔디-블라스트-매니아/id680022952?mt=8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eamlava.candy

스크린샷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최고의 캔디 수집 퍼즐 게임! 35,000,000명 이상의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캔디 걸과 그녀의 개를 도와 악당 곰돌이 젤리 왕을 무찌르는 퀘스트를 떠나보세요!


다른 퍼즐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흥미진진한 토너먼트와 도전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이 즐겁고 맛있는 퍼즐 모험에서 끝없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레벨 그 이상을 원하시나요? 친구들과 함께 특별 이벤트를 플레이해 누가 왕국 최고의 캔디 수집가인지 확인해보세요!


캔디 블라스트 매니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도전 모드:

・최고 점수 이벤트: 최대한 많은 점수를 획득해 이벤트 순위표의 순위를 올리고 진정한 캔디 챔피언이 되세요!

・팀 대 팀 그리고 커뮤니티 이벤트: 세계 각지의 플레이어와 팀을 만들어 화려한 캔디를 수집하고 함께 획득하세요!

・토너먼트: 다른 플레이어와 최고 점수를 두고 경쟁하고 글로벌 순위표에 올라 멋진 상품을 획득하세요!



캔디 블라스트 매니아 기능: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 폭발적인 보드 위 콤보 지점과 큰 배수 보너스를 만들어 악당 곰돌이 젤리를 처치하세요

・배우기는 쉽지만, 최고가 되기는 어렵습니다

・Facebook 친구와 경쟁해 맛있는 상품을 획득하세요

・무한 매치로 긴장을 푸세요 - 매주 새로운 레벨을 선보입니다!


캔디 블라스트 매니아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일부 앱 내 아이템은 진짜 돈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허용 콘텐츠" 아래의 기기 설정에서 앱 내 구매를 제한해 결제 기능을 사용하지 않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캔디 블라스트 매니아는 Facebook 등의 소셜 미디어 서비스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Storm8 Studios는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여러분의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무엇이 나올까 궁금하세요? 저희를 팔로우하세요:

www.storm8-studios.com

facebook.com/storm8

twitter.com/storm8


캔디 블라스트 매니아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캔디 왕국에서 만나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