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화 끈 매는법을 알려주는 어플. 다양하게 운동화 끈을 묶어보세요.

반응형

운동화도 하나의 패션이 된지 오래입니다. 그래서 멋진 색깔과 디자인으로 자신의 패션을 뽐내기도 합니다. 하지만 혹시 운동화 끈을 묶는 방법으로 자신의 존재 가치(?)를 보여주시는 분이 있나요? 솔직히 저는 운동화 끈 매는법 한가지 밖에 모릅니다. 일명 기본 셋팅. 그런데 알고 보니 운동화 끈 묶는 법이 20가지 이상이 되네요. 오늘 소개 시켜드릴 어플이 운동화 끈 묶는법을 알려주는 어플. Step By Step Shoe Lacing Guide Pro 입니다. 천천히 따라하면 다 묶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래 광고없는 버젼은 유료입니다. 그런데 현재 일시적 무료입니다. 그러니 어서 다운 받으시면 이익입니다. 참고로 저번에 오늘의 무료로 소개된 어플입니다. 만약 카카오스토리를 구독하셨다면 놓치지지 않으셨겠지요. 잠깐 깨알 홍보했습니다. :) 구독을 누르시면 매일 무료 어플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어떤 사람에게 필요로 할까요?]

- 운동화 끈 묶는법이 1개만 있는지 알고 있는 사람

- 다양한 묶는 법으로 자신의 패션 센스를 뽑내고 싶은 사람

- 하얀색 끈보다 알록달록한 운동화 끈이 좋은 사람

- 신발의 절반 이상이 운동화다!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ocodesbarred.shoelaceguide


[메뉴 설명]


 



□ 운동화 끈 매는법 종류

- 메뉴를 선택하면 해당 매는법에 대하여 단계별로 설명해 줍니다. 따라서 천천히 따라 하다 보면 완성합니다. 아래 화면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Hexagram]


[Sta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