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avi video suite 17 (모바비)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하기.

반응형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편집 프로그램을 알아봤습니다. 프리미어와 베가스는 저에게는 아직 벅찬 프로그램이고 윈도우 뮤비메이커는 조금 아쉬운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그래서 적당한 프로그램을 알아보던중에 알게 된게 movavi(모바비)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적당한 기능에 알기 쉬운 직관적인 UI는 저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물론 지금 사용하다보니 조금씩 아쉬운게 보이지만 아직까지 만족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뭐 구구절절 필요 없이 바로 본론에 들어가겠습니다.

movavi(모바비) 한국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구매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가격입니다.

 

 

8만원 정도입니다. 저는 여기에 40% 정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구매한곳은 외국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사이트 dealarious.com 입니다. 홈페이지로 가신다음에 movavi를 치시면 아래의 금액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41.97$ 입니다. 회원가입 없이 구매했습니다. 게다가 어려운 영어 없습니다. 직관적으로 딱 보이는 영어 해석 정도입니다. 다만 주의할점을 시리얼 코드가 이메일로 오니깐 이메일을 정확히 입력하는게 중요합니다. 이메일은 2번 받게 됩니다. 하나는 구매영수증 다른 하나는 시리얼 코드입니다. dealarious.com 에 링크된 곳에서 다운 받으셔도 되고 한국 모바비에서 다운 받으셔도 됩니다. 활성화 메뉴에 구매한 코드를 넣으면 정품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movavi(모바비)가 필요하시분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