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의 인스타그램의 사진과 동영상 한꺼번에 다운로드하는법

반응형

제목에 있는대로 다른 사람의 인스타그램의 사진과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인스타그램은 한장식 다운로드 하는 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살다보면 어마어마하게 마음에 드는 인스타그램을 발견하게 되고 거기에 나온 사진을 모두 다운로드 받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저 역시 그런 인스타그램을 몇개 가지고 있습니다. 암튼, 바로 방법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준비물]


1. 마음에 드는 인스타그램 주소

2. 크롬 (크롬 브라우져가 없다면 설치)

3. 크롬 웹스토어에서 'Instagram™ 다운로더 (+ 사진 업로드)' 검색

   귀찮으시면 여기 다운로드

4. 크롬 확장프로그램으로 설치 하셨으면 준비 끝.




[방법]


1. 테스트할 인스트그램으로 이동합니다. 고화질 사진이 많은 효자동 사진관이 테스하기 딱 좋은 인스타 그램이죠!

   



2. 사진 상단에 보면 ''Instagram™ 다운로더 (+ 사진 업로드)' 프로그램의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3. 다운로드를 누르면 페이지 게시물을 설정합니다. 저는 테스트용이므로 작게 설정하겠습니다.




4.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시작되며 일반적으로 내 pc > 다운로드 폴더로 다운됩니다.



5. 내 pc > 다운로드 폴더에서 해당 zip 파일. 압축을 풀면 끝!






이제 평소 다운 받고 싶었던 인스타그램이 있었다면 손가락 노가다 하지 마시고. 편하게 다운로드 받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인스타그램 백업용으로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인스타그램 라이프를 즐기실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