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를 꾸준히 공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어플 듀오링고(Duolingo) 입니다.

반응형

영어공부는 언제까지 해야지 끝낼수 있을까요? 이것은 저의 지금 고민이기도 하고 평생의 고민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 답을 알고 있습니다. 영어는 끝이 없고 꾸준히 게속해서 해야한다는 것을 말이죠. 이런 영어+꾸준함을 도와줄 교육용 영어어플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듀오링고(Duolingo) 어플입니다. 광고가 없는 유료버젼과 무료버젼이 있습니다. 일단은 무료버젼으로 충분해 보입니다.


[어떤 사람에게 필요로 할까요?]

- 영어공부를 하다가 멈추고 하다가 멈추고를 반복하는 사람

- 스마트폰으로 영어를 쉽게 공부하고 싶은 사람

- 아주 기초적인 것 부터 차근차근 하고 싶은 사람


[유튜브]


[다운로드]

IOS : https://itunes.apple.com/kr/app/%EB%93%80%EC%98%A4%EB%A7%81%EA%B3%A0-duolingo/id570060128?mt=8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uolingo


 

 

[메뉴 설명]

□ 메인화면

- 스테이지에 따라 진행을 합니다. 기초부터 ~ 속성까지 마스터하면 이미 당신은 영어의 달인

□ 생명력 게이지

- 영어퀴즈 문제를 틀릴때 마다 하트게이지가 줄어요. 하트가 없으면 더이상 진도를 나아갈수 없어요.

□ 프로필

- 내가 모은 뺏지와 나의 친구들의 순위표를 볼 수 있어요. 친구들과 함께 영어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 클럽

- 클럽을 통해 여러친구들과 교류를 할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 단어, 따라하기 등을 통해 경험치를 올릴 수가 있어요.


[장점]

 

- 게임의 레벨업처럼 도전해 가는 재미가 있어 영어를 지겹지 않습니다.

- 친구들과 대결도 할 수 있고 하루 10~30분을 설정하여 매일 꾸준히 할수 있는 영어공부 습관을 기르기 좋습니다.

 

[단점]

- 문제를 틀릴때 마다 하트가 파괴되는데 이것을 다시 채우는데 시간이 제법걸립니다.

- 클럽에서 제공하는 아이템(메뉴)가 너무 작어서 금방 실증이납니다.

- 클럽을 선택해서 들어갈수가 없어서 불편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