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직 채용, 이직에 괜찮은 일자리 어플, 원티드 입니다.

반응형


오늘은 원티드라는 어플을 소개 합니다. 원티드가 영어로 (Wanted) 수배중이라는 뜻입니다. 인재를 수배한다는 말이지요. 기업 입장에서는 돈을 주고라도 인재를 잡고 싶은 마음이 간절할 것입니다. 이상한(?) 사람을 잘못 채용하면 기본적으로 사업의 성과 하락은 둘째 치고 회사내 구성원들에게 미치는 부정적 영향력은 실로 엄청난 것입니다. 


각설하고, 원티드 어플은 일반적으로 IT와 스타트 업체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신규채용 보다는 경력직 채용이 많으며, 군더더기 없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핵심역량만 기술하면 됩니다. 그럼 나에게 맞는 멋진 회사에서 제안이 옵니다. 게다가 지인이 추천하여 채용까지 이뤄지면 특별한 보너스도 지급되므로 지금 가입하고 이직을 희망하는 친구가 있다면 마구 제안해 주는 전략도 좋을 것 같습니다. 채용이 이뤄지면 1-2주간의 시간적 여유. 이럴때 보상금을 받은 보너스로 둘이 여행을 간다면 !!! 생각만 해도 행복합니다.


원티드 어플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스타트 업체나 IT에서 일하고 싶은 사람
- 귀찬게 이력서 여기저기 내고 싶지 않다. 회사여 알아서 찾아와라! 
- 좋은 사람 추천해주고 보너스도 받고 싶은 사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원티드/id1074569961?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anted.android.wanted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멋진 회사 딱 맞는 일자리, 원티드

연봉 검색부터 취업과 구직 이직까지 모든 것이 편리해 집니다.


*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 대상 (2016)


지금 바로 원티드가 제안하는 딱 맞는 일자리를 알아보세요. 지인에게 맞는 좋은 기회를 소개해 주고, 채용 시 파격적인 보상금도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