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g Pong Scorer Pro 탁구스코어 관리 어플입니다.

반응형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운동중에 탁구가 있습니다. 좁은 공간에서 스피드하게 즐길수 있어서 시간과 장소가 부족한 저에게 딱 맞는 운동입니다. 여기 탁구에 딱 맞는 어플이 있습니다. 탁구 스코어 관리 어플입니다. 주기적으로 상대를 두고 게임을 하신다면 이만한 어플이 없을 것입니다. 나와 겨룬 상대와 그 상대와 점수와 승패기록 까지 남길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운 어플입니다. 혹시 탁구동호회에 가입해서 운동중이신분이 있다면 이 어플을 강력추천합니다. 회원들과 나누어서 사용해 보시면 편리합니다.

 

 [어떤 사람에게 필요로 할까요?]

- 나의 탁구스코어를 관리하고 싶다.

- 나의 탁구 라이벌과의 점수를 기록하고 싶다.

- 나의 탁구 실력이 얼마나 성정하는지 눈으로 확인하고 싶다.

- 탁구 동호회원 중 누가 제일 잘하는 데이타로 확인하고 싶다


 

[다운로드]

 

IOS : https://itunes.apple.com/app/id1148683695?mt=8


[메뉴 설명]

 

 

 

□ 탁구경기 선택

- 11점 or 21점 그리고 1셋트 ~ 5세트까지 경기를 정할 수 있습니다.


□ Name 선택

- 경기자를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름 뿐만 아니라 사진까지 등록할 수 있으므로, 실제 상대의 사진까지 등록하면 리얼감이 살아날것입니다. 물론 사진 대신 아바타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점수체크

- 해당 영역을 한번씩 터치할때마다 점수가 올라갑니다.

 


[장점]

- 체계적으로 스코어를 관리할 수 있다
- 점수에 대한 시시비비를 미리 방지할 수 있다.

- 객관적으로 추가 스코어가 높은지 검증할 수 있다.


[단점]

- 생퉁 맞은 아이콘이 있습니다. 특히 플레이 버튼은 동영상 플레이를 연상케 합니다.

- 제3자가 스코어를 관리해줘야 합니다.

- 공유기능 및 포스팅 기능이 없어 아쉽습니다.

- 메뉴는 몇개 없지만 추가적인 기능 설명이 부족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