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필수 어플]인천공항 스마트패스 앱 다운로드 하세요!

반응형

해외여행을 좋아하는 여러분! 오늘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알찬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최근 스마트패스 서비스를 사전등록으로 1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여러분의 해외여행이 더욱 편리해지고 행복한 여행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스마트패스 서비스란 무엇일까요?

여러분은 출국 전에 안면정보를 사전에 등록하여 출국장과 탑승구를 안면인식만으로 빠르게 통과할 수 있는 비접촉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여권과 탑승권을 꺼내는 번거로움은 없어집니다. 또한, 스마트패스 등록 여객 전용라인을 이용하여 더욱 편안하게 출국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스마트패스 앱 다운로드

인천공항 스마트패스
인천공항 스마트패스

 

아이폰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인천공항 스마트패스 등록 및 장점

스마트패스 ID

 

아직은 본격적으로 시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7월 말 부터 시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8월 이후 여행계획이 있으시다면, 미리 다운로드 받으시고 회원가입까지 완료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본인인증과정과 여권만 있으면, 어렵지 않게 가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패스에 등록하면 좋은점이 '출국장 입장시간'을 예약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시지요. 길게 늘어선 출국장! 거의 여기서 진땀을 다 빼는데, 입장시간을 미리 예약하면 별도의 스마트패스 라인을 통해 빠르게 입장할 수 있습니다. 

 

탑승권 정보도 필요한데, 이것을 출국하기전에 하면 되므로, 지금당장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주의할점

- 스마트패스를 해도, 여권 및 탑승권은 지참해야 합니다. (위탁수화물에 넣지 마세요)

- 법무부 출국심사는 여권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