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회복위원회 대출이 필요하실 때 어플에 정보확인하세요.

반응형

살다보면 대출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요즘은 대출상품이 워낙 많고, 여기저기서 정부에서 제공하는 대출상품이라고 하고 정부인증, 정부허가, 정부대리 이상한 말로 나온 사금융 대출이 많습니다. 그리고 앱도 이상한 앱들도 많아서 소비자의 피해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꼭 대출이 필요하시다면 정확히 확인하시고 관련 앱을 다운 받으시길 바랍니다.

 

비대면 간편대출

신용회복위원회 비대면 간편대출
대출한도 및 조건

신용회복위원회에서 만는 '신용회복위원회' 앱입니다. 현재 소액금융 대출이 필요한 사람에게 여러가지 제도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신용불량자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이와 아울러 비대면 간편 대출도 가능합니다.

 

특히 비대면 간편 대출은 지부를 방문하지도 않고 300만원 이하의 긴급 생활안정자금을 받을 수 있는 소액대출 신청은 이제 지부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PC나 모바일을 통해 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성실상환자 소액대출 지원대상

  1. 신용회복위원회로부터 채무조정을 받아 6개월 이상 돈을 성실하게 상환하고 있거나 최근 3년 이내에 상환을 완료한 분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채무자회생 및 파산에 관한 법률에 따라 법원으로부터 개인회생 변제계획 인가를 받아 12개월 이상 돈을 성실하게 상환하고 있거나 최근 3년 이내에 상환을 완료한 분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소액금융기금 출연 주체가 출연목적에 따라 지원대상자로 별도로 지정한 분들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앱 기능

용회복위원회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 손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신용회복위원회를 검색해보세요. 주황색 아이콘으로 구분되는 애플리케이션을 찾아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에는 가입 절차를 따라 회원가입을 하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여 소액대출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반응형

안드로이드 신용회복위원회 다운 바로가기

아이폰 신용회복위원회 다운 바로가기

 

나에게 맞는 채무조정 찾기 / 상담신청 / 복지 상담신청

신용회복위원회 대출
신용회복위원회의 다양한 기능

여러분의 상황에 맞게 질문을 주시면, 저는 적합한 채무조정 방법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회복위원회의 제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드리고, 채무조정 신청을 위해 필요한 정보와 절차에 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에서는 채무조정을 신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간편 대출 신청도 가능합니다. 또한, 신청하신 채무조정의 지원현황도 안내해드리며,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실 수 있는 방법과 절차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단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접수증 출력, 제증명 발급, 합의서 출력과 같은 복잡한 서류 작업도 지부에 방문하지 않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단하게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