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비밀사진 보관 앱 | 일본어 단어 암기 플래쉬 카드 | Kingdom Rush Origins 무료

반응형

Privoto - Private Photo (아이폰 비밀사진 보관 앱)

Privoto - 개인 사진은 암호 또는 Face ID 또는 Touch ID를 사용하여 사진과 비디오를 잠그도록 설계된 사진 보관소 앱입니다. 가장 안전한 암호화를 사용하므로 해킹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카메라 롤에서 사진과 비디오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현재 프리미엄 계정이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무료 사진 보관앱
아이폰 비밀 사진 보관 어플

 

[다운로드]

(iphone) Privoto - Private Photo

 

Memorize: Learn Japanese Words (일본어 단어 암기 앱)

이 AI 기반 학습 앱은 일본어 를 배우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Memorize는 플래시 카드를 사용하여 6,200개 이상의 유용한 일본어 단어를 제공합니다. 오디오가 포함되어 있어 듣기 및 발음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내장된 AI는 성취도와 진행 상황을 분석하여 학습해야 할 단어를 선택합니다. 현재  $4.99가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일본어 단어 암기 어플
아이폰 일본어 단어 암기 어플

 

[다운로드]

(아이폰) Memorize: Learn Japanese Words app

(안드로이드) Memorize: Learn Japanese Words

 

Kingdom Rush Origins - 타워 디펜스

아직 한번도 해본적이 없나요? 거의 타워디펜스의 레전드게임이지요. 출시한지는 꽤 되었지만 아직까지도 가끔 즐기고 있습니다. 현재 무료로 전환되었습니다. 관심있으시면 다운 받으세요.

 

타워 디펜스 게임 무료
타워 디펜스 게임 무료

 

[다운로드]

(Android) Kingdom Rush Origins - 타워 디펜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