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무료 앱 정보! (카드 베틀 게임, 헬스장 운동 기록 등)

반응형

*아이폰은 미국 계정 기준으로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Card hog (카드 베틀 게임) 다운로드

도전적인 적을 물리치고, 위험한 함정을 피하고, 반짝이는 전리품을 수집하고... 스크랩하여 Card Hog 보드 주변에서 영웅 돼지를 움직이세요! 무기, 마법 기술, 재미있는 카드 조합을 발견하고 적에게 사용하거나 동족과 싸우도록 속이십시오. 여행하는 동안 새로운 무기, 기술 및 업그레이드로 카드 덱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친근한 캐릭터를 만날 것입니다.   *안드로이드도 무료이지만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드 베틀 게임 앱

 

GALAXIA: Watch Game (애플워치 게임) 다운로드

반응형

Galaxia는 손목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Space Invaders 및 Galaxian(갤럭시안) 과 유사한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어릴적에 했던 게임과 유사합니다. 디지털 크라운은 컨트롤러 역할을 하여 화면을 가로질러 이동하고 발사할 수 있습니다. 외계인의 불을 피하고 레벨을 클리어하여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입니다. 스마트폰에서 하는 만큼 쾌적하지는 않지만 짧은 시간 즐길만 하기는 합니다.

 

애플워치 게임 앱
애플워치 게임 앱

[다운로드]

아이폰 애플워치 게임

 

GymKing - Workout Tracker Log 다운로드

GymKing - Workout Tracker Log는 헬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만 담은 단순한 앱입니다. 그것은 신체의 다른 부분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운동을 추적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개인 대시보드에서 진행 상황을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는 Excel을 통해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일부 항목이 무료로 전환되었습니다.

 

헬스장 운동 앱
헬스장 운동 앱

 

[다운로드] 

아이폰 무료 헬스장 앱

 

Medieval Madness Stickers (아이폰 스티커 앱 다운로드)

반응형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일명 미친 스티커가 다시 무료로 전환되었습니다. 이상하고 재미있는 그림을 감상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이 스티커는 생소하면서도 은근한 재미를 줍니다. 

 

아이폰 중세스티커 앱
아이폰 중세스티커 앱

 

[다운로드]

아이폰 재미있는 스티커 앱

 

SUI File Explorer PRO (안드로이드 파일 탐색기 다운로드)

간단하고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2,500원이 아닌 0원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파일 탐색기 어플
안드로이드 파일 탐색기 어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파일 탐색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