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짤방 아이폰 gif 만들기 어플 다운로드

반응형

오늘은 아이폰으로 짤방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사진으로 gif 만드는 방법은 많아서 이번에는 비디오 동영상을 gif 짤방으로 만드는 앱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아이폰 gif 테스트

 

오늘 이 작업에서 사용된 앱은 GIF TOOLS 라는 앱으로 얼마전에 오늘만 무료 앱에서 소개해 드린적이 있습니다.

 

[오늘만 FREE] - 오늘의 무료 앱 (쇼츠 동영상 편집, 운동 트레이너, gif 변환)

 

오늘의 무료 앱 (쇼츠 동영상 편집, 운동 트레이너, gif 변환)

Start Here by Tinrocket (인스타 그램 동영상 편집 앱) 다운로드 아직 다운로드수가 많지 않지만, 사용자의 평가는 나쁘지 않습니다. $0.99가 무료입니다. 인스타그램 동영상 편집에 최적화되어 있습니

iloveapp.tistory.com

 

GIF TOOLS 은 매우 직관적이어서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그리고 필요한 기능은 모두다 들어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기능은 크게 3가지로 구분됩니다. 

 

GIF TOOLS 기능

  1. 비디오를 GIF 로 만들기
  2. 라이브포토를 GIF 만들기
  3. GIF를 비디오로 만들기
반응형

 

GIF를 반대로 비디오 만드는 앱은 잘 없는데, 신기하기는 합니다.

 

gif 만들기 과정

 

1번 기능을 예로 들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원하는 동영상을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누르면 gif 만들기의 세부 메뉴로 진입합니다. Dimension은 해상도로 해상도가 클 수록 용량이 커집니다. 그리고 FPS 프레임수를 정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이 많을 수록 GIF는 부드러워지는 대신에 용량이 커지게 됩니다. 이런 세부설정도 귀찮으시면 Suggestion 을 선택하면 됩니다.

 

축구 짤방 만들기

 

용량을 줄이고 옵션을 낮추면 꽤 긴영상도 작은 용량으로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확인해 보니, 5월 첫째주 현재도 무료이네요. 관심이 있으시면 다운로드 받으세요!

GIF TOOL 다운로드 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