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게임 beatstar(비트스타) 무제한 플레이 하는 방법

반응형

목차

     

    얼마 전에 재미있는 리듬 게임을 다운 받았습니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장르의 게임을 선호하는 것도 아닌데,  이 게임은 할만하다는 것이 저의 판단입니다. 기본적으로 무료지만 이렇게 재미난 게임 앱은 약간 아쉬운 거 아시지요? 현재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니 무제한 플레이를 잠시나마 즐겨 보았으면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디스코드 서비스에 대한 안내가 필요합니다. 본문에 첨부된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면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eatstar(비트스타)의 차별점

    • 광고는 있지만, 플레이를 방해하지 않고, 꼭 보상을 해주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작은 체스쳐로 충분히 리듬감을 즐길 수 있다. 다른 게임처럼 복잡하지 않다고 해야 할까요?
    • 최신곡, 유명한 곡이 많다. 다른 리듬은 저작권 문제로 음악이 풍부하지 않은데. 이건 다릅니다.

    아쉬운 점은 있습니다. 바로 게임 플레이 하단에 박스가 모두 차면, 플레이가 제한되고 광고를 1개씩 봐야지만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오직 박스가 차있지 않는 상태야지만 박스가 찰 때까지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제부터 재미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무제한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

    기본적으로 무제한 플레이는 유료로 진행됩니다. 아래의 방법이 대표적으로 3가지입니다. 하루에 최대 10씩 보석을 줍니다. 이 보석으로 모아서 30분 무제한 플레이를 합니다. 아니면 현질이 답입니다.

     

    • 25개의 보석을 사용하여 30분 무제한 플레이
    • 보석으로 원하는 곡을 구매하고 25분 무제한 플레이
    • Unlimited Play 1주일을 잠금 해제하려면 현금을 지불하세요.

     

     

    하지만 12시간 무제한으로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Beatstar 의 소셜 미디어 및 뉴스 페이지에서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것입니다. 지금 가장 핫한 프로모션이 디스코드와 친구를 맺는 것(초대받는 것)입니다. 제가 친구를 맺고 받은 12시간 무제한 플레이권입니다.

     

    광고 없는 추천 리듬 게임무제한 12시간 beatstar
    무제한 12시간 플레이

     

    beatstar 하단 맨 오른쪽을 선택 > 소식으로 이동하면 해당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식적인 앱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이고 디스코드라는 앱은 게임이나 친구끼리 대화하는 음성채팅 프로그램으로 이상한 서비스는 아닙니다.

    해당 이벤트를 참가하기 위해서는 디스코드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앱에서도 할 수 있지만, PC에서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미리 가입을 해놓고 이벤트에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에 디스코드 앱을 미리 설치해 두세요!

     

    [디스코드 서비스 확인]

    https://discord.com

     

    이벤트 참가하는 방법

    1) 회원가입을 일단합니다. 안내드렸듯이 앱에서도 PC에서도 가능

    2) 순서대로 진행해주세요. 

     

    무제한 플레이

     

    지금 참여하세요를 선택 > 초대 수락하기 (미리 회원가입하고 앱을 설치하는 게 좋아요) > 디스코드로 받은 메시지 창에서 화살표에 표시된 햄버거 버튼을 선택합니다.

     

    재미있는 리듬게임

     

    claim-unlimited-play 를 선택합니다. > 그럼 beatstar 에서 저에게 보낸 기프트 링크가 보일 것입니다. @본인의 디스코드 닉네임 을 찾으세요, > 링크를 선택하고 나온 다음 화면에서 'click to play now' 를 선택하면, beatstar 메인화면에서 무제한 플레이가 적용되었다는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일하면서 가끔 즐기는 리듬 게임 앱입니다. 최근 들어 이렇게 집중해서 플레이하는 게임이 없는데, 참 오랜만입니다. 앱 자체가 세련되고 직관적이어서 이용하는데 불편함도 없어서 이기도 합니다. 부디 오늘 남긴 정보가 도움이 되기 바라며 즐거운 앱 라이프되세요.

     

     

    어일깔보
    배너를 클릭해서 친구추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