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6.4 로 업데이트 해야 하는 이유 2가지

반응형

목차

    아이폰 IOS 16.4 업데이트

    아이폰 IOS 업데이트 필수 2가지

    눈뽕 방지 [플래시 효과 흐리게 처리]

    어두운 곳에서 유튜브나 영상을 보다 보면 갑자기 밝아지는 장면에서 눈이 아픈적이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이런점을 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  눈뽕을 맞는 아이폰 업데이트! 

     

    아이폰 설정해서 손쉬운 사용동작플래시효과 흐리게  켜주면 반복적으로 번쩍번쩍거리는 영상이 재생될 때 아이폰이 알아서 영상의 발길을 낮추고 회색빛이 빌터를 그 위에 겹쳐지게 되어, 밝기를 통한 불편함을 막아줍니다. 광원이나 플래시효과가 클 수록 필터가 더 짙어집니다.  밤에 침대에서 휴대폰을 자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필수 설정 항목입니다.

     

    에어팟 프로가 없어도 노이즈 캔슬링 효과 [음성분리]

    이제는 아이폰에서 자체적으로 노이즈통화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시말해 즉 통화할 때 주변의 소음은 제거하고 목소리만 선명하게 전달할 수 있는데요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통화를 할 때 이 설정해 가게 되면 이 마이크 설정이 있습니다. 이 마이크 모드를 표준 음성 분리중에 선택을 할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는 표준에 설정 되어 있는데요 이 부분을 음성 분리를 선택을 하시면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 소음없이 목소리만 선명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주 간단하지만 강력한 기능입니다. 외부에서 시끄러운 상황에서 자주 통화를 하시는 분이라면 설정을 꼭 해두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외에 다양한 기능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그닥 쓰는 기능이 아니라서, 별도의 설정을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