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위한 아이폰 무료 퍼즐 게임 어플

반응형

Animal KIDS: Puzzle for 3,4,5

Animal KIDS는 아이들이 작은 손가락을 사용하여 올바른 위치에 퍼즐 조각을 배치하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앱은 다양한 모양과 색상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경쾌한 음악과 사랑스러운 삽화가 아이를 몇 시간 동안 즐겁게 해 줄 것입니다.

퍼즐게임은 아이들의 두뇌 발달에 좋은 이유는 4가지입니다.

첫째, 퍼즐게임은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이들은 퍼즐을 풀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하고, 문제 해결 과정에서 추론과 추측을 하게 됩니다. 이는 아이들이 미래에 직면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둘째, 퍼즐게임은 논리적 사고와 공간 인식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이들은 퍼즐조각을 움직여서 맞는 자리에 맞추는 과정에서 공간 인식 능력과 논리적 사고 능력을 함께 사용하게 됩니다.

셋째, 퍼즐게임은 아이들의 집중력과 인내심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이들은 퍼즐게임을 풀기 위해 집중력을 발휘하고, 자신의 실수를 고쳐나가는 인내심을 갖게 됩니다.

넷째, 퍼즐게임은 아이들의 자아감각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이들은 퍼즐게임을 풀면서 스스로 문제를 해결한 뿌듯함을 느끼게 되고, 이는 자신감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이들의 두뇌발달 퍼즐게임 어플

https://apps.apple.com/us/app/id1456368359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