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파리 화면 분환 앱과 달리기 위젯 어플

반응형

Split Screen: MultiTasking Web

분할 화면을 사용하면 화면을 네 가지 보기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앱은 최대 4개의 동시 웹 브라우저를 지원하는 각 세션과 함께 6개의 동시 세션을 지원합니다. 광고 차단 및 Face ID 또는 Touch ID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Google, Bing, Yahoo, Yahoo Japan, Yandex, Baidu 및 Naver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파리 화면 분활

https://apps.apple.com/us/app/id1410078765

 

RUN - running widget

달리기가 좋다는 것은 다 알고 있지요.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심장과 폐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이로 인해 신체의 체력과 건강을 개선시키는 효과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에도 효과적입니다. 달리기도 학생들에게 좋습니다. 달리기를 하면 뇌 산소 공급량이 증가하여 뇌 기능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지요. 오늘 소개할 앱은 꾸준히 달리기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입니다.

 

아이폰 달리기 위젯 앱

RUN을 사용하면 Apple Watch를 포함한 모든 장치에서 모든 러닝을 동기화하고 볼 수 있습니다. 앱이 건강 앱에서 데이터를 가져오므로 운동 데이터가 자동으로 가져와 업데이트됩니다. Instagram을 통해 러닝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https://apps.apple.com/us/app/id1535400615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