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필수 어플인 스카이스캐너 입니다.

반응형

이미 아는 사람을 많이 알고 있지만, 휴가철이나 해외여행시즌에  항상 나오는 어플입니다.

물론 지금은 이보다 더 좋고 다양한 어플이 많습니다.

하지만 구관이 명관이다 라는 말이 있듯이, 일단 스카이스캐너 앱을 한번 보시면, 다른 어플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다운로드]

IOS : 앱스토에서 "스카이 스캐너" 검색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skyscanner.android.main


 

무엇이 장점일까요?

 

캘릭더에서 가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시각적으로 보기 편하게 그래프로도 보여줍니다.

그래서 손끝만으로 가격대비 괜찮은 구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저항공권을 검색하는 일반적인 기능은 외에 특이한것은 "everywhere" 라는 메뉴입니다.

출발공항만 지정해 주면 현재 지검으로 가장 싼 가격을 위에서 부터 보여줍니다.

 

 

 

어디든 떠나고 싶다??? 하지만 어디를 갈지는 정하지 않았다면!

딱 맞는 설정입니다. 지금은 거의 대부분의 여행어플에서 제공하고 있어 요즘은 많이 신기하지 않습니다.

 

그외에는 요즘 나온 항공권 어플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전과 다른 단점이 있다면, 최저가가 낚시(?) 인지 모르겠지만

실제로 들어가면 그 가격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급실망하는 안타까운 일이 종종 발생합니다.

 

이외에도 [추천 목적지]에서 인기 있는 목적지, 단기 휴가, 장기여행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좀더 응용하면 출발공항을 한국으로 하지 말고, 가까운 일본(오사카)나 중국(상하이)에서 검색을 하면 경이로운 가격대가

나오는 항공경로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것도 상황에 따라서 매우 변수가 많다는점은 참고해주세요.

 

항공권을 가장 싸게 얻는법!

 

1. 자주 검색해보고

2. 빠른 결정

 

이게 답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