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을 쉽게 검색하는항공권 어플 Kyte를 소개합니다.

전에 말씀드린적이 있는데, 항공권을 가장 싸게 사는법. 열심히 찾아본다. 그리고 과감한 판단만 있으면 됩니다. 그런데 여기에 선택을 잘 할 수 있도록 보여주고 알려주는 어플이 있다면 참 좋겠지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어플이 Kyte 라는 항공권 예매 어플입니다. 이 항공권이 작년 이맘때 보다 얼마나 싼것이지 그리고 현재 여행지의 항공권의 가격이 어떻게 보여지고 있는지 알면 선택은 좀더 수월해 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에게 필요로 할까요?]

- 나에게 맞는 최적의 여행조건을 알고 싶은사람

- 시간은 있는데 어디로 떠나야 하지 하고 고민하는 사람

- 나는 무조건 제대로 된 선택, 남들보다 유리한 여행조건을 선택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

- 항공권 가격비교가 재미있는 사람


[다운로드]

IOS : 앱스토에서 "kyte" 검색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squarelab.kyte


 

 

 

 

[메뉴 설명]

□ 여행지 소개

- 해당 여행지의 간단한 소개와 평균날씨 그리고 한국 기준 비행시간, 여행지 구글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 항공권 가격변동표

- 작년 기준 대비 % 업&다운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현재 기준 가격변동표를 보여줍니다.

 

□ 여행지 추천 기능

- 기간 혹은 날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에 맞는 선택을 할수 있으며 기간을 선택할 경우. 친절하게도 주말포함 옵션이 있습니다.

- 떠나고 싶은 여행 테마에 맞추어 여행지를 소개해 줍니다.

 

□ 항공권 달력 기능

- 상당히 직관적인 UI입니다. 빨간색은 가격이 비싸고 연두색은 가격이 낮은 편입니다. 한눈에 볼수 있어 일정을 선택하기 용이합니다. 


[장점]

- 어플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쉽게 이해하기 쉬운 구조입니다.

- 특히 달력의 가격 보기는 한눈에 들어오는 구조로 보기 좋습니다.

- 가격연동그래프도 여행의 선택을 돕는 좋은 툴입니다.

[단점]

 

- 항공권 검색이 낮은 가격 혹은 항공사 별로 정리하는등의 필터기능이 약합니다.

- 항공권 검색시 보여지는 화면이 어지러워 잘 들어오지 않습니다.

- 여행지 정보에 사진은 구글이미지를 그대로 사용하여 성의가 없어보입니다. 그냥 구글 이미지 검색입니다.

- 정확히 확인하지는 않았지만 검색되지 않은 노선이 있습니다. (인터파크, 스카이 스캐너에는 보이는데)

- 다구간 정보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 떠나고 싶은 여행의 테마에 따라 노출되는 여행지가 크게 달라지지 않으므로 비중이 있는 메뉴는 아닙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