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쉽고 편리한 캘린더 타임트리(Time tree)입니다.

어플을 통해 일정을 관리하는일은 매우 일반적인 일이 되었습니다. 대표적으로 구글 캘린더가 매우 유명합니다. 저도 구글 캘린더를 사용했었는데 투박한 느낌과 더불어 너무 똑똑하다고(?) 해야 할까요? 예를 들어서 구글메일로 항공권 일정관련 메일을 받아버리면 알아서 구글 캘린더에 일정이 자동으로 잡혀 버리는 이상한 느낌. 그래서 구글의 편리성과 다양한 기능들(일정공유와 알림)과 더불어 좀더 세련된 캘린더를 가지고 싶어서 타임트리를 사용합니다.

이미 많이 유명한 어플이라도 할지라도 충분히 추천한 가치가 있는 어플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어떤 사람에게 필요로 할까요?]

- 구글캘린더는 너무 밋밋해

- 여러개의 캘린더를 동시에 사용하고 싶다. (공부, 여행, 업무 등)

- 일정변경의 히스토리를 남기고 싶다.

- 누구에게나 공개되는 공개캘린더를 운영하고 싶다.

- 자주 반복되는 일을 편하게 관리하고 싶다.


[유튜브] 


[다운로드]

IOS : https://itunes.apple.com/kr/app/jubilee-timetree/id952578473?mt=8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works.jubilee.timetree


 

 

[메뉴 및 기능 설명]

●캘린더 공유
가족, 연인, 친구, 동료 등 필요한 상대와 그룹별로 캘린더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 알림
누군가가 일정을 작성 및 변경하거나, 코멘트/사진을 추가하면 푸시알림이 도착하기 때문에 업데이트된 내용을 놓치는 일이 없습니다.

●Google 캘린더 지원
Google 캘린더의 일정을 보거나 편집할 수 있으며 TimeTree 캘린더로 일정을 가져올 수 있어 쉽게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음력 반복 일정 지원
생일, 추석, 설날, 제사 등 매년 음력으로 챙기는 중요한 기념일 일정을 등록 및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ToDo와 메모
날짜가 정해지지 않은 할일이나 이벤트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일정별 대화 및 사진 첨부
캘린더에 등록된 모든 일정별로 대화 기능이 지원되며, 사진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여러개의 캘린더
개인용 혹은 공유용 등 목적별로 여러개의 캘린더를 작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캘린더를 공유하고 있지 않은 상대방에게 특정 일정을 쉽게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어리
기존의 다이어리를 대체할 수 있도록 다이어리 사용자의 입장에서 연구하고 개발한 앱입니다.

●홈화면 위젯 지원
홈 화면에 위젯을 추가하면 앱을 열지 않고도 오늘의 일정을 쉽고 간단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점]

- PC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다양한 용도의 캘린더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 아이폰의 경우 위젯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점]

- (아이폰) 달력에 음력이 표시되지 않는다.

- (아이폰) 위젯의 기능이 제한적이어서 표시되는 정보가 부족하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