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소리 asmr 숙면을 도와주는 빗소리 어플

반응형

빗소리 좋아하는 분들 있으신가요?

조용히 가만히 듣고 있으면 긴장이 완화되고

때로는 시원한 느낌이 들기 까지합니다.

 

요즘은 사무실에서 음악을 듣는 대신에 자연소리를 듣는게 유행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어떤 분은 퇴근시에 이런 ASMR의 음원으로 스트레스를 푼다고 합니다.

 

과학적으로도 이런 음원을 듣는것만으로 심리적 안정과 숙면을 도움이 되는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다만 이런 백색소음(음원)이 모두에게 맞는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오히려 민감한 분은 지속적인 청각자극으로 불쾌감을 유발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이런 백색소음 체험(?)을 해보지 않았다면 앱을 통해서 테스트 해는것은 어떨까 합니다.

 

아이폰 앱과 구글플레이에 검색을 하면 다양한 앱들이 많습니다. 

이 제가 소개해드리는 이 앱은 빗소리 전문 앱입니다. 현재 \3,900원으로 판매되고 있지만 얼마전에 무료로 전환되어서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 어플입니다. 빗소리 전문 어플이니 만큼 다양한 빗소리리 음원을 제공합니다.

 

바람의 정도, 번개비율, 전체적인 느낌등을 조절하는 커스텀 기능외에 수면 타이머까지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앱들은 처음부터 유료로 구매해 보는것 보다 무료 앱을 충분히 경험을 해보시고 차후 좀더 전문적인 앱으로 넘어가는게 좋습니다.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새로운 방법으로 인기가 많으니 한번 테스트겸 둘러보시면 어떨까요?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Storm Rain Sounds (apple.com)

 

‎Storm Rain Sounds

‎From the makers of wildly popluar Infinite Storm - The new Storm is the most organic relaxing way to listen to sounds of rain and storms on IOS. It will help you sleep, study and de-stress. Normally storm apps are based on predictable audio loops, this

apps.appl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