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 버젼 다운 받기

반응형

컴퓨터를 포맷해서 각종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전국민의 필수 프로그램인 카카오톡 PC 버젼을 찾으려고 카카오 홈페이지에 갔습니다. 여기저기 찾아봐도 잘 보이지 않아서 몇번을 찾아봤습니다.


그러다가 네이버나 구글까지 검색해서 찾아봤는데..

에엥? 과거에 검색엔진에 '카카오톡 PC' 만 입력해도 다이렉트 다운로드 링크로 연결이 된것으로 알고 있는데, 다시 카카오톡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정체를 알수 없는 비공식적인 사이트에서 PC버젼 (구버젼)이 보입니다. 이런 곳은 바이러스가 묻어 올수 있어서 다시 찾습니다.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에 없다는것은 말이 않되니깐요. 


바로 위의 사진에 카카오톡 홈페이지입니다. 보통 저런 내용 사이에 다운로드가 있었는데... 절대 못 찾았습니다. 5분을 헤매다가 찾았습니다.  제가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말입니다. 물론 누군가는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지만 저의 경우는 정말 의외의 장소(?)라고 생각이 듭니다. 바로 상단 메뉴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UX가 별로입니다. 왜냐하면 아래의 실사와 이미지 사진과 카카오톡 관련 이미지에 시선이 끌려서 다운로드 라는 텍스트가 보이지 않는것입니다.



여기를 선택하며, PC와 맥을 선택해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http://app.pc.kakao.com/talk/win32/KakaoTalk_Setup.exe


혹시 저처럼 카카오톡 PC 다운로드를 찾아 헤매는 분들을 위해 링크를 남깁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