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금융어플] 광고, 개인정보, 스팸, 권유전화 없는 각종 보험상품 비교 어플(사이트) 정보입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일깔보입니다. 

오늘은 보험과 관련된 어플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그렇다고 여러븐에게 보험 영업을 하려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안심하십시오.

우리는 어떻게 하면 저렴하게 그리고 많은 보장을 받을 수 있을까를 고민합니다. 그래서 정보를 검색합니다.
구글플레이에 보험비교라고 입력해 보겠습니다. 어마어마 하게 많은 보험상품 비교 어플들이 나옵니다. 
이중에서 는 좋은 어플도 있지만, 보험비교를 하려고 했다가 엄청난 독촉전화와 스팸문자를 받게 될지 모릅니다.

그래서 오늘은 공인된 기관, 국가에서 운영하는 보험비교서비스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따라서 보험비교를 하시더라도 독촉전화도 스팸문자도 없습니다.


제가 이 어플을 소개하려고 하는 이유는
마침 저에게 자동차 보험 갱신일이 다가 왔기 때문입니다.
어플명은 손해보험협회에서 운영중인 '보험 다모아' 어플입니다. 유사한 어플이 많으므로 잘 보시고 다운 받으시길바랍니다. PC와 어플에서도 가능합니다. 각종 보험상품 비교하실 때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참고로 갱신형 보험은 갱신일 기준 30일 이내에 해당 되어야지만 비교가 가능합니다.

영상에서는 자동자보험료를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가 유익하셨다,면 좋아요와 추천하기 부탁드립니다.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보험다모아/id1313180309?mt=8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or.e_insmarket.carinsurance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