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 오늘만 무료 어플 (2018년 9월 10일 구글플레이 안드로이드 기준)

반응형

 

1. 일시적 무료이므로 언제든지 유료로 바뀔수 있습니다.

2. 국가마다 정책이 다르므로 무료가 아닐 있습니다.

3. 한번 다운로드 받으면 유료로 전환되어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번 기회에 꼭 다운로드 받으시고 '금액'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판매가격: ₩3,300 FREE


 


노블 마법사 키우기 VIP

 

탭 액션게임입니다. 구글플레이 스크린샷에서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번 감상하시고 다운받아주세요.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aerisoft.noble


 


판매가격: ₩1,900 FREE


 


다크 드래곤

 

★2015 구글 글로벌 추천 게임★
로그 라이크 탐험의 MUD, RPG 게임

“다크 드래곤”은 나만의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게임이다.

어둠 속으로 잠식 되고 있는 다크 아일랜드.
드래곤을 타고 하늘을 날고 있던 플레이어는 다크 아일랜드에 추락하게 된다.
이 위험한 섬에서 살아남으려면 혼자서는 무리다.
사람들을 모아 마을을 만들어야 한다. 일단 어두운 방에 불을 때워 사람들을 모아야 한다.
사람들이 지낼 수 있는 오두막을 만들려면 나무를 모아야 한다.
숲 속 곳곳에 덫을 두어 먹을 음식과 내 몸을 보호할 갑옷도 만들어야 한다.
모든 준비가 끝나면 나침반과 물, 식량과 무기를 가지고 어둠의 숲으로 탐험을 떠날 수 있다.
지금은 사람들에게 다크 드래곤으로 불리우는 자신의 드래곤을 찾아서 이 섬을 탈출 해야 한다.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ponge.adarkdragon


 


판매가격: ₩1,100 FREE


 


push

 

괜찮은 퍼즐게임 같습니다. 유저들의 리뷰 평가가 좋습니다.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ainbowtrain.push


 


판매가격: ₩999 FREE


 


Hook

 

독특한 감성의 퍼즐게임입니다. 리뷰를 보니 총 스테이지가 길건 같지 않습니다. 추석 고향갈때 차안에서 하면 딱 좋은 퍼즐 어플입니다.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t.hook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