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도쿠 게임 및 안드로이드 지도 및 퍼즐게임 어플

반응형

ZENIT Tracks - GPS Recorder GPS

위치를 사용하여 경로를 추적하는 도구입니다. 고도로 사용자 정의 가능한 지도에 표시된 경로를 볼 수 있으며 거리, 속도, 경로 경사도와 같은 모든 통계가 기록되어 통계 또는 아름다운 차트로 볼 수 있습니다. ZENIT Tracks는 GPS 트랙 및 경로용 GPX, KML, CSV 및 TCX 파일을 지원하기 때문에 예를 들어 Google Earth, Wikiloc 또는 Strava에서 트랙 파일을 가져오는 위치에서 트랙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지도 위치 어플
안드로이드 gps 지도

 

다운로드

 

스도쿠 게임 프리미엄(광고 없는 스도쿠 게임)

이것은 고전적인 편안한 게임 스도쿠의 프리미엄 버전입니다. 미니멀리스트 인터페이스와 산만 요소가 없으면 사용자가 퍼즐을 해결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스도쿠 9x9는 논리적 퍼즐 게임입니다.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도전하고 뇌를 훈련 시키십시오.

광고 없는 스도쿠 게임

 

다운로드

 

Rainbow Paint Coloring App

모든 기술을 사용하여 한 번에 한 번의 브러시 스트로크로 생생한 걸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앱의 도구와 함께 상상력을 발휘하여 끝이 없는 캔버스를 채워보세요. 예술은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며 만족스럽고 의미 있는 무언가에 빠져드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아이폰 색깔칠하기

 

다운로드

 

The Chronos Principle

77개의 손으로 만든 퍼즐로 가득한 고요한 분위기에 빠져보세요. 크로노스 원리에는 시간 조작 및 기타 놀라운 개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자랑합니다. 이 앱은 밝은 모드와 어두운 모드를 모두 지원합니다.

아이폰 퍼즐게임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