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을 주는 음악 앱 및 여행 체크리스트 어플

반응형

Flow: Focus, Sleep, Relax (휴식을 찾는 그대에게)

Flow는 특정 상황이나 목적에 맞는 음악을 찾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앱은 모든 청취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잘 설계된 음악 플레이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음악이 재생되는 동안 앱은 그에 맞는 애니메이션 이미지로 분위기를 설정합니다. 엄선된 카테고리의 전체 컬렉션이 있거나 자신만의 카테고리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AirPlay 전용 버튼이 있고 집중 타이머가 포함되어 있어 시간이 다 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아이폰 명상 음악 어플
아이폰 명상 음악 어플

 

Flow: Focus, Sleep, Relax (휴식을 찾는 그대에게)

Taijitu: A Game About Balance (아이폰 무료 게임)

음과 양의 신화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화면은 양쪽에 모양이 있는 흰색 선으로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펄스하는 모양은 탭으로 교체할 수 있는 모양입니다. 색상이 균등하게 분포되도록 하여 양면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아이디어입니다. 이 게임에는 점점 더 복잡해지는 100개 이상의 레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균형게임 어플
아이폰 균형게임 어플

 

Taijitu: A Game About Balance

ToPack: Trip Packing Checklist (해외여행 캐리어 체크)

당신이 어떤 것도 잊지 않도록 도와주는 최고의 여행 동반자입니다. 처음부터 새 목록을 만들거나 기존 목록 및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카테고리와 항목을 만들어 목록을 개인화할 수도 있습니다. ToPack을 사용하면 알림을 켜서 다가오는 여행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여행을 하다 보면 늘 잊어버리는 것이 있습니다.

 

여행체크리스트 어플
여행체크리스트 어플

 

ToPack: Trip Packing Checklis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