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곡만증 진단 및 무료 비밀 사진폴더 어플

반응형

Station 117

117번 기지는 태평양 바닥 어딘가에 있는 미공개 위치에 있습니다. 비밀스러운 일을 하는 연구 시설이에요. 당신은 천재이자 억만장자, 아마추어 해양생물학자인 Jerry Goodman을 연기하게 됩니다. 호기심을 이용해 단서를 찾아 퍼즐을 풀어보세요.

 

아이폰 탐험게임
아이폰 탐험 퍼즐게임

 

Station 117 다운로드

 

현재 많은 글리치 게임들이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소개하개 하는 곳 보다 계발자 게정을 보는게 좋겠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개발자가 현재 제공중인 무료 게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리치 게임 모음
글리치 게임 모음

 

글리치 게임 모음 바로가기

 

Scoliomete

이 앱은 척추의 곡률을 측정하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정확한 측정을 얻으려면 앱 내의 4단계 가이드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척추 측만증 진단 도구인 트럭 회전 각도를 측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분명히 이 앱은 의료 전문가를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니지만 집에서 척추 곡률을 모니터링하는 데 매우 유용한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척추곡만증 진단 어플
척추곡만증 진단 어플

 

척추곡만증 진단 어플 다운로드

 

Privoto - Private Photo

Privoto - Private Photo는 비밀번호나 Face ID 또는 Touch ID를 사용하여 사진과 비디오를 잠그도록 설계된 사진 보관소 앱입니다. 가장 안전한 암호화를 사용하므로 해킹당할 염려가 없습니다. 카메라 롤에서 사진과 비디오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변장 모드도 있습니다.

 

아이폰 비밀사진 폴더 모음
아이폰 비밀사진 폴더 모음

 

아이폰 비밀사진 폴더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