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텔레프롬프터 촬영 및 비디오 동영상 압축 어플

반응형

- 받고싶은 어플이 유료로 나온다면 여기를 읽어주세요. [읽기]

- 퍼가신다면 블로그 주소를 남겨주세요.

- 아이폰은 미국계정 무료입니다.

- 어일깔보는 유용한 어플을 유튜브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Teleprompter + AI Magic Writer

이벤트로 1년 구독이 무료입니다. 최종 마지막 결제확인하세요.

텔레프롬프터 + AI 매직라이터는 올인원 영상 크리에이터입니다. 이 앱은 AI를 사용하여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캡션을 추가하고, 녹음을 지원하고, 녹색 화면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대본을 읽는 동안 카메라에 집중할 수 있어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각 비디오에 브랜드, 로고 또는 기타 개인적인 느낌을 추가하세요.

 

아이폰 녹화 어플
아이폰 녹화 어플

 

아이폰 텔렘프롬프터 다운로드

Momego

현재 평생 무료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 버스 및 지하철 150 개가 넘는 도시에서 살기 때문에 Momego는 출퇴근길에 자신감을 불어 넣습니다. 라이브 버스 및 기차 시간, GPS 버스 추적, 단계별 탐색, 안내 방송 중지, 서비스 알림 등을 모두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제공합니다.

 

150개 도시 기차역 도착시간
150개 도시 기차역 도착시간

 

150개 도시 기차역 도착시간 안내 앱

Video Compressor Gold

Video Compressor Gold는 당신의 비디오를 가져와 최적화하고 압축합니다. 크기를 80% 이상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비디오와 사진을 일괄적으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메일을 통해 비디오를 보내거나 장치에 공간을 확보해야 하는 경우 Video Compressor Gold가 해당 작업을 수행합니다.

 

아이폰 동영상 압축 어플
아이폰 동영상 압축 어플

 

아이폰 동영상 압축 어플

Video Player - PRO Version (안드로이드 동영상 플레이어)

고급 하드웨어 가속 및 자막 지원이 포함 된 강력한 비디오 플레이어. 비디오 플레이어는 음악 및 비디오를 재생할 수있는 최고의 비디오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간단한 조작, 빠른 시작, 부드러운 재생입니다. 그것은 모든 유형의 비디오 포맷과 오디오 포맷을 지원합니다. 비디오 플레이어는 모든 초고 해상도 비디오 (HD 비디오, 4k 비디오) 파일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퀄라이저 기능을 사용하면 오디오를 매우 멋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Mp3 및 음악 플레이어는 좋아하는 노래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Video Player - PRO Version (안드로이드 동영상 플레이어)
Video Player - PRO Version (안드로이드 동영상 플레이어)

 

V안드로이드 동영상 플레이어 앱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