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무료 생리 추적 어플 (광고 없음)과 프린터 포토사이즈 앱

반응형

Period Tracker: Natural Cycles (평생무료 생리추적기)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오늘만 무료, 주변사람들에게 소개해 주세요.

 

오늘만: 모든 프리미엄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평생 버전을 구매하세요!
앱을 다운로드하고 온보딩을 완료한 후 "평생 무료 받기"를 선택하여 사용하세요.

 

생리 기간 추적기는 월경 및 가임기 단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개인 가이드 역할을 합니다. 생리 날짜를 기록하고 다음 생리 기간, 배란일 또는 가임 기간에 대한 예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당신이 당황하지 않도록 하여 당신이 항상 대비하고 자연스러운 리듬에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평생무료 생리추적 어플
평생무료 생리추적 어플

 

Period Tracker: Natural Cycles (평생무료 생리추적기)

Abjad Realm Augury

나의 운명에 맞는 숫자를 뽑고 싶다면 이 앱을 이용하세요.

 

Oracle은 고대 알파벳의 수비학을 사용하여 알파벳 문자에 숫자 값을 할당합니다. 이 앱은 운세에 대한 독특한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아이폰 숫자 뽑기 어플
아이폰 숫자 뽑기 어플

 

Abjad Realm Augury 다운로드

Print Photo - Print to Size

포토 프린터는 사진 인쇄, 스캔 및 이미지 크기에 맞게 인쇄하기 위해 사진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장치에서 사진, 배지, 라벨, 여권 크기 사진 등을 인쇄하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사진 인쇄는 HP 스마트, 삼성 인쇄, pixma Canon 프린터, Brother iprint 및 Epson 인쇄 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사진 인쇄 앱으로 작동합니다. 여러 사진을 추가하고 dpi, 인쇄 해상도를 조정하고 사진 프린터로 보낼 수 있습니다.

 

포토프린터 사진 규격 어플
포토프린터 사진 규격 어플

 

Print Photo - Print to Size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