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테슬라 제어 어플 및 수학게임 어플 등

반응형

Temperota - for Tesla (테슬라 어플)

독립형 Wear OS 앱을 사용하면 Tesla 자동차 기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 에어컨 켜기/끄기 - 보초 켜기/끄기 - 주중 또는 영업일 내내 에어컨 및 운전대/운전석 난방 예약(스마트워치와 자동차 모두 인터넷 연결이 필요함) - 배터리/충전 상태 확인 - 충전 한도 변경 - 한 번 깜박임 - 한 번 경적을 울리세요 - 방귀를 한 번 뀌어라 - 차량 원격 시동(2분 제한) - 오픈 프렁크 - 자동차 잠금/잠금 해제 - 트렁크 열기/닫기

[사용법]
"Tesla Tokens" 앱과 "Amitto" 앱을 먼저 스마트폰에 설치합니다.
"Tesla Tokens" 앱을 실행한 후 Tesla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이후, 장문의 토큰이 표시됩니다.이 토큰 중에서 리프레시 토큰을 복사합니다.이제 "Amitto" 앱을 실행합니다. 여기에 리프레시 토큰을 붙여넣습니다.다음으로, 스마트폰의 워치 앱 서랍을 열면 클립보드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이 아이콘을 실행합니다.클립보드를 열고 "전송" 버튼을 누르면 토큰이 전송됩니다. 이제 해당 토큰을 클립보드 버튼을 눌러 다시 복사합니다.위앱을 실행하고 이전에 복사한 리프레시 토큰을 붙여넣으면 차량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차량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테슬라 제어 어플
안드로이드 테슬라 제어 어플

 

 

Temperota - for Tesla 다운로드

Math Games PRO 15-in-1

하나의 앱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15가지의 다양한 수 세기 게임으로 재미있게 수학 실력을 테스트하고 훈련하세요!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어 교육이 이렇게 재미있었던 적이 없어요! 15가지의 다양한 수 세기 게임 중에서 선택하여 개인 최고 기록을 경신하거나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에게 도전하여 TOP20 고득점에 도전해 보세요! 수학 게임을 플레이하고 새로운 아인슈타인이 되어보세요! 시간 제한이 있는 챌린지를 플레이하거나 시간 제한이 없는 연습 모드를 선택하여 시간 제한 없이 수 세기 기술을 훈련하세요. 미리 정의된 수학 연습 문제를 풀거나 나만의 숙제 문제를 만들어 진행 상황을 추적하세요! 수학 게임 PRO에는 광고, 인앱 구매 및 구독이 없습니다! 수학 게임은 오프라인에서 인터넷 연결 없이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수학게임 앱
안드로이드 수학게임 앱

 

Math Games PRO 15-in-1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