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스피커 청소 어플 및 인터벌 무료 타이머 앱 등

반응형

Clear Wave - Speaker Test : 아이폰 스피커 청소 및 물빼기

휴대폰 스피커에서 선명한 사운드를 추출하도록 도와줍니다. 앱은 스피커의 성능을 측정하기 위해 일련의 톤을 재생합니다. 최대 25,000Hz(헤르츠)의 초음파 주파수를 생성하고 7가지 클래식 파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에 남아 있는 먼지와 습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스피커 테스트 어플
아이폰 스피커 테스트 어플

 

Clear Wave - Speaker Test : 아이폰 스피커 청소 및 물빼기

 

Morphing LED Banner

시끄러운 술집이나 나이트클럽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회의 중에 동료에게 질문하고, 영화를 보는 동안 친구에게 말을 하는 등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방 건너편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친절하거나 달콤한 메시지를 전할 수 있습니다.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텍스트, 글꼴 크기, 색상, 간격 및 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led 배너
아이폰 led 배너

 

Morphing LED Banner

 

Calmus Remote

내부 AI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고유한 사운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범주와 장르의 음악을 작곡합니다. 정말 창의력을 발휘하고 모든 경우에 적합한 사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개인용 또는 전문용으로 음악을 사용하십시오.

 

AI 음악 만들기 어플

 

Calmus Remote

 

인터벌 타이머 □ Interval Timer

꽤 쓸만한 인터벌 타이머입니다. 설정에서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현재 평생 0원 무료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꼭 무료인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인터벌 타이머

 

인터벌 타이머 어플

 

반응형

 

ZENIT Tracks - GPS Recorder

ZENIT Tracks는 GPS 위치를 사용하여 경로를 추적하는 도구입니다. 고도로 사용자 정의 가능한 지도에 표시된 경로를 볼 수 있으며 거리, 속도, 경로 경사도와 같은 모든 통계가 기록되어 통계 또는 아름다운 차트로 볼 수 있습니다.

 

gps 트래킹 어플

 

산행트래킹 어플 다운로드

 

 

어일깔보
배너를 클릭해서 친구추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