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만 무료] 깜찍하고 귀여운 만보기와 버킷 리스트 어플 등

반응형

BWP - Bear Walking Pal ʕ·.· ʔ

Tom이라는 사랑스러운 곰의 도움으로 하루에 10,000보를 달성하세요. BWP는 귀하의 모든 움직임을 추적하고 귀하의 성취 기록을 기록합니다. 편리한 홈 화면 위젯을 통해 일일 단계를 모니터링할 수도 있습니다. BWP는 도보로 전 세계를 여행하기 위해 몇 걸음 남았는지 알려줍니다.

 

아이폰 귀여운 만보기 앱

 

BWP - Bear Walking Pal 다운로드

 

BBL - Bear Bucket List

버킷 리스트는 '죽기 전에 꼭 해야 할 일이나 달성하고 싶은 목표 리스트’라는 뜻으로 사용되는 단어입니다. 이 단어는 'kick the bucket’이라는 영어 속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kick the bucket’은 '죽다’라는 뜻을 가진 속어로, 중세 유럽에서 교수형에 처하거나 자살할 때 목에 밧줄을 걸어 놓고 발밑에 놓인 양동이를 걷어찬 데서 나온 것입니다. 이 단어가 영화 <쉰들러 리스트>에서 유대인수용소장 아민 괴트를 교수형에 처할 때 발밑의 나무로 된 받침대를 걷어차는 모습에서 유래되었다고도 합니다. 참고로, 버킷은 얼마 전까지 바께쓰라고 부르던 양동이나 들통을 말하는 것입니다. 리스트는 명단이나 목록을 뜻합니다. 즉, 죽음을 앞두고 해야했던 일로 지금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가고 싶은 곳. 일생에 한 번은 경험하고 싶은 것들. 베어 버킷 리스트에 글을 씁니다. 꿈은 이루어진다! BBL은 Tom과 함께하는 두 번째 앱입니다. 카테고리를 설정하고 그 안에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나열하기만 하면 됩니다. 반짝이는 별과 아름다운 배경음이 낭만을 더해줍니다. 완성된 아이템은 발자국과 함께 추억으로 남게 됩니다.

 

아이폰 버킷 리스트 어플

 

아이폰 버킷 리스트 어플 다운로드

 

 

반응형

PiP - Picture in Picture

이 편리한 유틸리티 앱을 사용하면 YouTube 또는 Safari에서 PIP(Picture-In-Picture)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일시 중지 없이 다른 앱을 사용할 때 백그라운드에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Safari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PiP를 활성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사진, 카메라, 파일 또는 URL에서 PiP 비디오를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사파리 PIP 어플

 

PiP - Picture in Picture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