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큐 퍼즐 게임 어플 및 혈압관리 앱

반응형

Superb IQ Test - Brain Quiz

Super IQ Test - Brain Quiz는 IQ를 테스트하기 위해 다양한 퍼즐, 브레인 티저 및 퀴즈를 던집니다. 얼마나 많은 수수께끼와 퍼즐을 풀 수 있는지 보세요. 질문을 완료하면 IQ 점수를 받게 됩니다. 무제한 테스트 및 솔루션이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큐 퍼즐 게임

https://apps.apple.com/us/app/id1169754011

 

Blood Pressure Monitor Pro

고혈압은 여러 가지 심각한 건강 상태의 주요 위험 요소이기 때문에 혈압 관리가 필요합니다.
혈압이 지속적으로 높으면 심장과 혈관에 추가적인 부담을 주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 손상은 심장 질환, 뇌졸중, 신장 질환 및 시력 상실을 포함한 다양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실제로 고혈압은 전 세계적으로 주요 사망 원인이며 연간 약 940만 명이 사망합니다.

혈압 관리에는 고혈압을 조절하고 낮추기 위한 조치가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건강한 식단 섭취, 규칙적인 운동, 건강한 체중 유지, 음주 감소, 금연과 같은 생활 방식의 변화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혈압을 낮추기 위해 약물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효과적인 혈압 관리는 고혈압과 관련된 심각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혈압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의료 전문가와 협력하여 개별화된 관리 계획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폰 혈압관리 및 기록 어플

https://apps.apple.com/us/app/id1545186408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