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영어 단어 퍼즐게임 및 추천 벽돌 게임 어플 (22년 12월 29일)

반응형

Kattam - The Box (영어공부를 위한 퍼즐단어 게임)

영어단어 퍼즐게임입니다. 이 어플은 빠르게 진행되는 단어 게임으로 긴장을 줍니다. 단어가 레벨의 맨 위에 도달하기 전에 각 단어에서 누락된 문자를 추측해야 합니다. 단어를 만들기 위해 잘못된 문자를 선택하면 빨간색으로 바뀌고 차단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간단하면서도 중독성이 강한 게임입니다.

https://apps.apple.com/us/app/id1605984718

 

Deluxe Moon HD - Moon Phases Calendar

Deluxe Moon HD - Moon Phases Calendar는 기능이 풍부하고 스타일리시합니다. 포괄적인 달 정보, 현재 달의 위상, 애니메이션 조디악 원, 달의 정확한 시간, 일출 및 일몰 시간, 월식 및 일식 등을 기반으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https://apps.apple.com/us/app/id482142582

 

Break Pile

Break Pile은 독특한 벽돌깨기 스타일의 게임입니다. 블록이 무너지고 바닥에 블록이 쌓이는 곳.
게임 플레이는 간단합니다. 모든 블록을 쓰러뜨리고 바닥에 쌓기만 하면 됩니다. 패들을 증가, 축소, 추가 공 추가 등 다양한 특수 파워업 조합. 모든 레벨은 고유한 방식으로 디자인되고 고유합니다.

아이폰 무료 벽돌게임 광고 없이

https://apps.apple.com/kr/app/break-pile/id1536419933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