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타워 디펜스 게임, 간헐적 단식 기록 어플 (22년 12월 23일)

반응형

Nanuleu

일종의 타워디펜스 게임. 생존하고 적을 물리치기 위해 뿌리를 심어 영토를 확장하세요. 자원을 사용할 위치를 결정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확장 또는 방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섯 가지 게임 플레이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아이폰 타워 디펜스 게임

https://apps.apple.com/us/app/id1126212440

 

간헐적 단식 추적기

간헐적 단식은 빠르게 체중을 줄이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Fasta는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우아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든 사람이 선택할 수 있는 15개 이상의 단식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맞춤형 계획을 설계할 수도 있습니다. 타이머가 시작되면 경과 시간을 모니터링하고 바로 그 순간 몸 안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각 세션 후에 기분과 현재 체중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Fasta에는 세 가지 타이머 모양, 선택할 수 있는 50가지 이상의 색상, Siri 바로 가기 지원, 어두운 모드, Apple Watch 지원, 홈 화면 위젯 및 귀중한 통찰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일시적 평생무료 입니다. 앱내 결제 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https://apps.apple.com/us/app/id1523007967

Betta Fish - Virtual Aquarium (가상현실 수족관)

Betta Fish는 3D 가상 어항입니다. 상호 작용할 수 있는 Betta 물고기의 10가지 변종과 선택할 수 있는 12가지 이상의 수중 풍경이 있습니다. 이 앱은 또한 전반적으로 편안한 경험을 위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음악을 제공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수족관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은 신체적, 정신적 웰빙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https://apps.apple.com/us/app/id1566372234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