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라운지 이용을 위해 PP카드 발급. 혜자 신용카드는?

반응형

내가 선택한 PP카드(신한 클래식)

내년 여행을 앞두고 PP카드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과거에는 PP카드를 발급받기 쉬웠는데, 이제는 점점 까다롭고 조건이 많아졌습니다. 아직까지 남은 최고의 혜자 PP카드 경남은행과 부산은행이 있습니다.

 

다만, 시간이 촉박한 관계로 만들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금융사기 범죄로 인해 타은행 계좌 개설시 20일 이상 추가로 계좌를 만들지 못하기 때문에... 포기했습니다.

 

원래는 이런 지역은행 카드는 급여통장으로 해야지 발급하는 조건이 있는데, 현재 실적 문제로 수월하게 발급하고 있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분은 경남은행 어플로 비대면 계좌 개설하고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참고로 부산은행은 직접방문해서 만들어야 합니다.

 

저의 선택은 신한 더 클래식(The CLASSIC) 플러스 입니다. 출시한지는 제법되었지만, 아직까지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검색하면 복잡한 내용들이 있습니다. 저는 신한 더 클래식(The CLASSIC)의 핵심 혜택과 단점만 정리해 보겠습니다.

 

[장점]

  • 국외 라운지 무제한 이용 PP카드 발급
  • 국내 라운지는 마티나 라운지 연2회 제공
  • 연회비 저렴 (바우쳐로 환급받음)
  • 주유비 할인

 

[단점]

  • 칼 같은 전월실적 30만원 (실적이 없으면 발급월이라 하더라도 라운지 이용 불가)
  • 연회비에 대한 바우쳐를 돌려 받을려면 1년에 300만원 이상 실적 필요
  • 주유비 혜택중에서 LPG는 제외됨

PP카드를 발급받았다면 라운지 이용에 대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럴때 필요한 앱이 바로 'Priority Pass' 어플입니다.

이 앱을 통해서 공항 라운지 위치 및 이용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갑작스러운 공지사항을 확인하기 좋습니다. 

 

 

 

 

 

 

Priority Pass 다운받기

https://apps.apple.com/app/id406878019

 

‎Priority Pass™

‎Priority Pass™ is the world's largest independent airport lounge access program, providing members with quick and easy access to 1300+ airport lounges and other experiences worldwide. Activate your account for free with the Priority Pass App in just 2

apps.apple.com

Priority Pass 어플

해당 어플을 통해 효율적인 라운지 이용시간을 계획해 보시길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01.27 - [정보공유] - 이심(esim) 추천. 가장 싸게 구매하는 방법 (동남아, 유럽, 미국 등)

 

이심(esim) 추천. 가장 싸게 구매하는 방법 (동남아, 유럽, 미국 등)

저는 해외여행준비할 때 가장 신나는 포인트가 유심을 준비할 때입니다. 국가와 일정을 기반으로 네이버에서 최저가로 유심을 고를 때 가장 설렙니다.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유심 대신에 이심을

iloveapp.tistory.com

 

2023.01.08 - [정보공유] - [해외여행 꿀팁] 항공기 결항 및 지연 문자 수신방법

 

[해외여행 꿀팁] 항공기 결항 및 지연 문자 수신방법

해외여행의 시작은 바로 공항입니다. 공항에 도착해서 맞게 되는 특유의 분위기 감성이 너무 좋을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 시작이 처음부터 꼬일 때가 있습니다. 바로 비행기의 결항 및 지연

iloveapp.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