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애플워치 무료 어플 모음 (22년 12월 05일)

반응형

see/saw

이 물리 기반 퍼즐 게임에서는 모든 동전을 모으기 위해 상상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각 레벨에는 고유한 레이아웃이 있으며 다른 전략이 필요합니다. 한번 중독에 빠지면 헤어나오기 쉽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음악과 제법 잘 어울립니다. 플레이시에 헤드폰 사용을 적극 권장해 드립니다.

https://apps.apple.com/us/app/id1200202714

 

WorkOther - Add Watch Workouts 

이 앱을 사용하면 일상적인 활동을 운동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잔디 깎기, 개 산책 또는 골프를 운동으로 바꾸십시오. 체중 감량을 촉진하는 지방 연소 심박수 표시 기능이 있습니다. WorkOther는 HealthKit과 통합되므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https://apps.apple.com/us/app/id1560528781

 

AWC Faces

Apple Watch용 시계 페이스를 만들어주는 앱입니다. 원하는 텍스트를 삽입하고 이미지를 저장하고 동기화합니다. 

하면 자신만의 페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이름이나 좋아하는 구호나 명언은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AWC Faces 앱을 사용하면 색상 또는 이미지 배경, 사용자 정의 텍스트 및 이모티콘을 사용하여 Apple Watch 사진 얼굴을 만들 수 있습니다. 

https://apps.apple.com/kr/app/awc-faces/id1186317560

memories365

memory365는 매일 매일의 사진을 자동으로 캡처하고 정리하는 사진 일기입니다.
지난 달에 한 일을 기억하십니까? 누구랑 있었어? 어디 있었어? memory365를 사용하면 모든 인생 사진이 일별, 월별로 자동으로 정렬되어 인생에서 가장 좋아하는 추억을 감상한 날짜별로 저장합니다.

https://apps.apple.com/kr/app/memories365/id1588398091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