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앱스토어 관리 및 유튜브 썸네일 제작 어플 (22년 10월 13일)

반응형

DashTabs: Firebase, AdMob

DashTabs를 사용하면 앱을 더 쉽게 관리하고 성능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Firebase, AdMob, RevenueCat, AppStore Connect, Google Analytics 등과 같은 개발 콘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기에서 바로 앱 빌드 및 메타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매우 직관적이며 각 웹사이트에 대한 확대/축소 기본 설정도 기억합니다.

https://apps.apple.com/us/app/id1586466815

 

Face Moji Creator

이 재미있는 작은 앱으로 나만의 이모티콘 키보드를 만들고 iMessage 스티커를 만드세요. 맞춤형 아바타와 이모티콘을 만들고 저장하고 가족 및 친구와 공유하세요. 이 앱을 사용하면 셀카를 모지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Face Moji Creator를 사용하면 전체 사용자 정의, 핀치로 크기 조정, 이동, 레이어, 뒤집기 및 텍스트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apps.apple.com/us/app/id1174098739

 

Fame - YT Thumbnail Maker (유튜브 썸네일 제작 어플)

명성을 사용하면 YouTube 또는 소셜 미디어 채널의 미리보기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이미지를 사용하여 시청자의 관심을 끌고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사용하기 쉽고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짧은 자습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미리 만들어진 콘텐츠가 많이 있습니다. 다른 글꼴과 필터를 추가하여 올바른 모양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https://apps.apple.com/us/app/id1451061752

 

Chloe Puzzle Game

이 수제 퍼즐 게임에서 클로이와 버니가 빨간 목표물에 안전하게 도달하도록 도와주세요. 이 게임에는 각각 고유한 디자인과 고유한 논리가 있는 72개의 퍼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에 속지 마세요. 각 레벨은 난이도가 다르며 빠르게 증가합니다. 각 레벨에는 하나의 힌트만 제공되므로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https://apps.apple.com/us/app/id1621277681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