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무료 추천 메모 및 연락처 백업 어플 등 (22년 10월 03일)

반응형

Note - Beautiful Notes App

Note는 매우 강력하고 직관적인 앱입니다. 카테고리별로 메모에 태그를 지정하여 정리하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메모는 공유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https://apps.apple.com/us/app/id1478542921

 

Steve Roach Immersion IV

Steve Roach Immersion IV를 사용하면 5가지 다른 루프에서 무한한 믹스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각 구체는 앰비언트 음악의 개척자 스티브 로치(Steve Roach)가 만든 루프를 나타냅니다. 구를 사용자 쪽으로 드래그하여 믹스로 가져오고 멀리 밀어서 꺼냅니다. 구체를 좌우로 움직여 스테레오 위치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루프는 구를 두 번 탭하여 음소거할 수 있습니다. 배경의 아무 곳이나 탭하면 맞춤형 내장 믹스를 재생하거나 나만의 믹스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앱에는 AirPlay 지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https://apps.apple.com/us/app/id957637845

 

My Contacts - Contacts Backup (현재 인앱결제에서 프로버젼 0원 구매 가능)

내 연락처를 사용하면 서버에 정보를 업로드하지 않고도 연락처를 백업하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연락처 데이터는 Excel, CSV 및 Vcard 파일 형식으로 내보냅니다. 원하는 형식을 선택하기만 하면 나머지는 앱에서 알아서 처리합니다.

https://apps.apple.com/us/app/id1627872604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