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디자인 좋은 지구본 날씨 어플, 사진 크기 조절 (22년 09월 13일)

반응형

WEATHER NOW ° - daily forecast (지구본 날씨, 미국앱스토 기준 무료)

WEATHER NOW°는 모든 날씨에 필요한 휴대용 기상 관측소입니다. 전 세계 모든 지역에 대한 자세한 시간별 및 일별 예보를 확인하세요. 이 앱에는 계층화된 날씨 지도, 레이더 애니메이션, 빠른 위치 검색 및 매우 정확한 일기 예보가 있습니다. NASA에서 제공하는 회전하는 3D 지구 이미지는 최면을 걸고 이 강력한 날씨 앱에 추가된 보너스일 뿐입니다.

https://apps.apple.com/us/app/id1422605014?platform=iphone

 

Idyoma:Local Language Exchange (현재 계정인증이 무료입니다)

Idyoma는 대화를 통해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배우고자 하는 언어를 이미 말하고 당신이 이미 알고 있는 언어를 배우는 데 관심이 있는 당신 지역의 언어 학습자들과 당신을 연결합니다. 이것은 양 당사자에게 상호 이익이 되어 서로의 모국어로 말할 수 있습니다. 배우고 싶은 언어와 이미 잘하는 언어를 선택하여 프로필을 설정하고 능숙도를 확인하고 프로필 검색을 시작하세요.

https://apps.apple.com/us/app/id1236608549

 

Image Converter

JPEG PNG 변환기는 사진을 장치에서 바로 다른 형식으로 즉시 변환합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다양한 소스의 사진을 추가하고 호환되는 형식으로 이미지를 공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 번에 여러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압축을 쉽게 조정하고 품질이나 해상도에 영향을 주지 않고 변환할 수 있습니다.

https://apps.apple.com/us/app/id1486144023

 

Image Size (아이폰 사진 크기 조절 어플)

이미지 크기는 한 번에 여러 사진의 크기를 빠르게 조정하고 압축할 수 있는 강력한 앱입니다. 앱에서 바로 사진을 회전하고 뒤집고 자를 수 있습니다. 여러 장의 사진을 실제 크기로 인쇄할 수 있어 시간과 용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을 JPEG, PNG 및 HEIC와 같은 호환 가능한 형식으로 변환하고 모든 장치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https://apps.apple.com/us/app/id1610518849

 

My City : London

버킹엄 궁전(Buckingham Palace)의 여왕(Queen)을 방문하거나 옥스포드 거리(Oxford Street)에서 쇼핑을 하거나 고급스러운 찻집에서 스윙을 하면서 런던 모험을 시작하세요. 이 게임에는 새로운 의상, 액세서리 및 캐릭터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도시 런던을 탐험하면서 미니 퍼즐 게임을 풀고 독특한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세요.

https://apps.apple.com/us/app/id1539373988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