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무료 어플&앱 구글플레이 안드로이드 기준 (22년 07월 19일)

반응형

Word Search Fun - PRO

우리의 편안한 단어 검색 게임 단어 검색 재미에서 몇 개의 단어를 찾을 수 있을까요?
Word Search Fun은 50만개 이상의 영어 숨겨진 단어, 선택할 수 있는 4가지 다른 게임 모드, 그리고 모든 단어 검색 게임의 팬들을 위한 많은 재미를 가진 새로운 단어 검색 게임입니다! 얼마나 많은 단어를 찾을 수 있을까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air.com.littlebigplay.games.premium.wordsearchfun 

 

Kindergarten to Grandmaster

이 게임은 또한 아래의 개발자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는 광고에서 지원하는 무료 버전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오프라인 체스 게임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두 명의 선수를 위한 전략 게임을 좋아합니까? 한번 해보세요! 특히 아이들이 즐기고, 정신 능력을 개발하고, 체스 게임의 순차적 학습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취향의 다양한 색상 팔레트 및 체스 피스 세트를 지원합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초보자와 그랜드 마스터, 어린이와 어른, 기획자와 즉흥 연주자 등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다양한 레벨과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대화형 무료 오프라인 체스 게임이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hessartforkids.pai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