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무료 어플&앱 앱스토어 아이폰/아이패드 (22년 01월 28일)

반응형

○ gTasks Pro for Google Tasks

iPhone과 iPad는 항상 gTasks와 동기화됩니다. 당신은 gTasks를 통해 구글 계정에 로그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작업 목록이 자동으로 채워지고 필터링되므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해당 작업 목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에서는 작업 및 하위 작업을 만들고, 위치 기반 미리 알림을 추가하고, 반복 작업을 설정하고, 작업을 공유하고, 일정 이벤트를 보고, 오늘 위젯을 통해 작업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애플 워치를 지원하여 손목에서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https://apps.apple.com/us/app/id672241079

 

○ Math for Kids! 1st grade 

Math for Kids는 자녀가 수학을 배우는 동안 놀 수 있도록 해줍니다. 덧셈, 뺄셈 또는 둘의 혼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모드는 16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ttps://apps.apple.com/us/app/id786460354

 

○ TempoHero Pro Metronome

TempoHero Pro Metronome은 악기 연주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정확한 리듬과 안정적인 작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아노, 기타, 우쿨렐레, 바이올린 연주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

* 시간 및 템포 설정
* 비트 BPM 설정 기억
* 4박자 악센트 모드: "강력", "두 번째 강렬", "약함", "음소거"
* 다양한 비트 톤 옵션
* 트리플릿 및 점선 톤을 포함한 여러 세분화 모드
* 탭 설정 속도
* 헤드폰 모드: 좌우 채널의 볼륨 및 다양한 비트 제어 지원
*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광고 없음

https://apps.apple.com/app/id1339983059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