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프로 메신저, SNS 사용자 필수! 갤럭시 LG 등 기기 기종 상관없이 텍스트 대치 앱으로 편리하게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갤럭시나 아이폰에 있는 텍스트 대치, 단축어 기능을 앱으로 만든 겁니다. 하지만 LG스마트폰이나 기타 모델의 스마트폰은 사용 못 하는 기능입니다. 또한 실제 갤럭시 유저분들도 기본 기능보다 편하다고 하시는 앱입니다.


여기서 키보드 대치, 단축어 기능은 예약어를 만들어두면 그 예약어를 입력 시 자동으로 원하는 문구대로 바꿔주는 기능입니다.


예 :@계좌 => IBK기업 000044777777


편한 이유 - 1

여러 줄 입력 가능한 입력창 - 기존 텍스트 대치 기능은 한줄로만 표시되므로 많이 불편하시기때문에 여러줄 입력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


편한 이유 - 2

정렬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어요 :) - 카카오톡은 오른쪽 정렬, 문서는 가운데 정렬, 기본 메모는 왼쪽 정렬 등 보이는게 많이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렬을 따로 만들어뒀습니다!

편한 이유 - 3

검색 , 수정 , 추가 , 지우기가 어렵지 않아요 ! - 지우기 : 리스트 항목(예약어)를 꾸욱 누르면 지워집니다, 리스트 항목(예약어)를 클릭하면 수정하게 되며 오른쪽 하단 체크 버튼을 누르면 추가가 가능합니다! 상단의 돋보기로 찾고 싶은 예약을 찾을 수 도 있어요!



편한 이유 - 4

예약어 복제 기능 - 바뀔 문장이 똑같은데 굳이 또 추가해서 하나하나 추가할 필요 없이 복제할 수 있게 만들었어요!


편한 이유 - 4

예약어 복제 기능 - 바뀔 문장이 똑같은데 굳이 또 추가해서 하나하나 추가할 필요 없이 복제할 수 있게 만들었어요!

최대한 사용자 의견을 들어서 반영한(UI개선, 백업 기능 추가 등..) 부분들 입니다.

다음은 보안과 정보를 위해 추가된 기능들입니다!



1) 잠금화면 - 예약어를 노출하시기 싫으신 분들을 위해 4 숫자를 입력해서 풀리면 접속 되게 만든 앱 잠금 기능입니다.


2) 백업 기능 - 내부 저장공간에 자신이 원하는 이름대로 백업본을 제작하고 불러오고 지울 수 있으며 백업을 공유(구글 드라이브 등 클라우드와 카카오톡 등 메신저 다 가능합니다.)도 가능합니다! 또한 피드에 자동 백업기능도 있어서 바로 당일 추가해서 업데이트 했습니다 :)


타겟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텍스트 대치를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하시고 싶으신 분

2. 삼성(갤럭시)가 아닌 스마트폰인데 텍스트 대치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

3. 친구들이랑 색다른 방식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고 놀고 싶으신 분

4. 카카오톡이나 기타 메신저에서 빠르게 연락처나 주소, 이메일, 계좌번호 등의 정보를 보내고 싶으신 분

5. 이모지나 kamoji를 가지고 놀고 싶으신 분

6. SNS(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태그를 하나하나 입력하기 귀찮으신 분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yeeseong.input&hl=ko

□ 스크린샷

 

 


*1인 무료 개발자 홍보신청: https://iloveapp.tistory.com/pages/0227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