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책 읽기)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어플 , 독서노트, 독후감, 도서관리 어플&앱 북트리입니다.


혹시 책 좋아하시는 분 주목해주세요.
오늘 소개드릴 어플은 독서를 조금 계획적으로 하는데 도움이 되는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혹시 독서와 관련하여 저와 같은 고민 있는 분은 주목해 주세요.
좋은 책은 주변에서 많이 추천, 방송에서 강연에서 친구가.. 그럴 때 마다 쪽지에 적어놓고 사진을 찍어놓습니다. 하지만 잊어버리고 지워버립니다. 그리고 책을 읽고 난 다음에 아무것도 기억이 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이럴 때 간단한 메모라도 남기고 싶습니다. 그리고 어떤 책을 읽었는지 제목이라도 남기고 싶다.

그럼 오늘 소개할 어플 북트리를 기억해 주세요.

북트리의 메뉴구성은 크게 5개로 구분되니다.




1. 대시보드

- 현재 읽고 있는 책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달력에는 최종 마지막 날에는 해당일에 책읽기가 종료된 책을 표시해 줍니다.

- 월별 목표량(권수)를 표시해 줍니다.


2. 내서재

- 읽고 싶은 책, - 읽을 책,  읽다가 잠시 멈춘 책, 읽은책 등의 '독서 상태'별로 구분되어 지며

- 가지고 있는 책, 사고 싶은책, 빌려준책, 지금은 가지고 있지 않은 책등 '소유 별 상태'로 구분

- 종이, 전자책, 오디오북 등의 책 형태별로 구분


3. 메모

- 책에 대한 간단한 소감과 이미지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4. 통계

- 현재까지의 독서에 대한 통계를 보여줍니다.


현재 유료로 판매중이지만 충분한 구매가치가 있는 책입니다. 독서를 좋아하시는 분이나 독서를 체계적으로 하시고 싶은 분이라면 추천해 드리고 싶은 어플입니다. 독서 어플에 대한 소개는 아래의 영상을 참고해 주시고, 북트리는 아이폰에 출시된 어플입니다. 이와 유사한 안드로이드 어플로는 '책꽂이'라는 어플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